마일리지의 재발견

센스를 쓰고 실속을 모으다

약관 및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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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플리즈엠(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개인·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 포함 - 이하 "이용자")와 회사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①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그 효력을 발휘합니다.
    2. ② 본 약관의 내용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입 절차상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③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면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때에는 적용일자와 변경사항을 구체적으로 밝혀 제19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적용일 14일 전부터 이용자에게 통지 및 공지합니다. 단, 이용자가 연락처를 기재하지 않았거나 변경 후 수정하지 않아 개별 통지가 어려울 때에는 제19조 제2항의 방법으로 공지하면 개별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④ 회사가 제3항에 따라 변경 약관을 공지하거나 통지했을 때 이용자가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⑤ 이용자는 회사가 운영하는 주식회사 총무팀 홈페이지(http://www.joochong.co.kr, 이하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⑥ 본 약관은 회사와 이용자 간에 성립되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기본 약정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이러한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본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 제3조 (약관 외 준칙)
    1. ① 본 약관에 밝히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서명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과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을 따릅니다.
    2. ② 본 약관과 관련하여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의해 회사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게시판 및 제19조 제2항의 방법으로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 제4조 (용어의 정의)
    ①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서비스 :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정보통신 관련 서비스를 말합니다.
    2. 2. 이용자 : 사이트에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발급받은 이용자를 말합니다. 이용자의 유형은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로 나뉘며 이용자의 자격과 권한 등은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3. 아이디(ID) : 이용자 식별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 숫자 및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4. 비밀번호(PASSWORD) : 이용자의 정보보호를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문자, 숫자 및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5. 사이트 : 이용자가 온라인을 통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말합니다. 이는 추후 회사의 사정에 따라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으며 이때 본 약관 제19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하거나 통지합니다.
    6. 6. 운영자 : 주식회사 총무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7. 7. 제휴사: 회사가 제휴계약을 체결하여 사이트 내에 노출시킨 상품 또는 서비스의 판매사를 말합니다.
    8. 8. 마일리지: 회사가 이용자에게 결제대금의 일정 비율을 적립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온라인 결제수단을 말합니다.
    ②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과 서비스 안내에서 정하는 바를 따릅니다.
  • 제5조 (이용신청)
    서비스 이용신청은 사이트 내 회원 가입 화면 또는 이용자정보 등록 화면에서 이용자가 가입신청 양식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 제6조 (계약의 성립)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을 했을 때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제7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 및 서비스 이용의 제한)
    ① 제5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원칙적으로 본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은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이동전화 명의자의 허락 없이 문자메시지(SMS) 인증, 범용 공인 인증 또는 신용카드 인증을 수행하는 등 이용자 등록 때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2. 2. 기술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3. 3. 기재 사항을 빠뜨리거나 잘못 기재하여 신청하는 경우
    4. 4. 이메일(E-mail) 승인 또는 문자메시지(SMS) 인증 등 회사가 정한 인증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5. 5. 만 14세 미만 아동이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6. 6. 회사로부터 이용자자격정지 조치 등을 받은 이용자가 그 조치기간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7. 7.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치거나 그런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8. 8.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또는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회사가 승낙할 수 없는 경우
    ② 회사는 회사가 정하는 기준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구분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8조 (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1. 통신판매 서비스: 회사가 연결 사이트를 통하여 상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서비스
    2. 2. 통신판매중개 서비스: 회사가 사이트에 제휴사 사이트를 노출함으로써 이용자가 제휴사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
    3. 3. 마일리지 서비스: 이용자가 회사의 통신판매 서비스 또는 통신판매중개 서비스를 이용하면 결제대금의 일정 비율을 마일리지로 적립하고 적립된 마일리지로 회��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단, 적립 비율은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4.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②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달라질 수 있으며 추후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에 변경이 있을 때에는 회사는 본 약관 제19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하거나 통지합니다.
  • 제9조 (서비스의 이용개시)
    ① 회사는 이용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할 때에는 해당 내용을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제10조 (구매내역 확인)
    이용자는 사이트 내 조회 화면을 통하여 구매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엑셀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고 인터넷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제11조 (서비스의 제공 기간과 이용 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불가항력 사유가 발생하거나 기술상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나누어 범위별로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때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 제12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① 회사는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으며, 이 때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과 제공일자를 제19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하거나 통지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할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말미암아 어쩔 수 없는 경우
    2. 2. 이용자가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3.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4.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3자와의 계약이 종료되는 등의 사정으로 회사가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5.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의 사유가 있는 경우
    ③ 제2항에 따른 서비스 중단일 때 회사는 제19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미리 통지합니다. 다만,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서비스 중단을 미리 통지할 수 없었을 때에는 사후에 통지합니다.
  • 제1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필수 불가결한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E-mail), 서신우편, 단문/장문 문자메시지(SMS/MMS)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할 때 회사 또는 다른 회사와 관련된 각종 광고를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고, 수신에 동의한 이용자에 한하여 이메일(E-mail), 서신우편, 단문/장문 문자메시지(SMS/MMS), 텔레마케팅(TM)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가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광고주와 교신하거나 거래하는 것은 전적으로 이용자와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 이용자와 광고주 간에 분쟁 등이 발생하면 이용자와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14조 (마일리지 서비스 이용)
    ①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고 결제한 경우 결제대금의 일부를 마일리지로 부여(캐시백)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적립된 마일리지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마일리지의 적립, 사용 방법 등에 관련된 별도의 이용약관이나 세부이용지침을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그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③ 회사 또는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결제대금이 일정 금액 미만인 경우에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④ 제휴사에 따라 마일리지의 적립 시기가 다를 수 있으며 마일리지의 적립 또는 마일리지를 이용한 결제 중 일부만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⑤ 이용자가 마일리지로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을 결제한 경우에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으며, 할인 행사, 중복할인 등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마일리지로 대금을 결제한 경우 결제 취소를 할 수 있으나, 상품권으로 교환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가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하는데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아이디(ID), 기타 이용자를 식별하는 데 필요한 정보, 물품 배송에 필요한 성명, 주소, 전화번호, 마일리지 사용을 위해 등록된 비밀번호 등]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로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단, 이 때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 한합니다.
    ⑧ 이용자는 마일리지를 본인이 직접 사용해야 하며,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⑨ 이용자는 적립된 마일리지를 현금으로 전환·인출할 수 없으나, 다른 이용자에게 이체할 수 있습니다.
    ⑩ 적립 및 사용된 마일리지 내역은 사이트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⑪ 이용자의 상품 구매 대금 또는 서비스 이용 대금을 적립 마일리지로 환산할 때 소수점 이하의 마일리지는 절사됩니다.
    ⑫ 마일리지 최저 사용기준은 1마일리지입니다.
  • 제15조 (마일리지의 부정 적립·사용)
    ① 부정한 방법으로 마일리지를 적립(부정적립) 또는 사용(부정사용)한 사실이 확인되면 회사는 이용자의 마일리지 회수, 서비스 이용 정지, 아이디(ID) 삭제, 형사 고발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서비스의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회사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② 부정적립이란 이용자가 서비스 대금을 결제하지 않았음에도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를 통하여 마일리지가 적립되었거나 실제 결제대금 이상으로 마일리지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③ 부정사용이란 이용자가 회사, 다른 이용자의 동의 없이 다른 이용자의 마일리지를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④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이용이 정지된 경우 이용자는 부정적립 또는 부정사용이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따른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면 서비스 이용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⑤ 제1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정지가 확정되는 시점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1. 회사가 이용자에게 서비스 이용정지를 통보한 시점에 마일리지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통보일
    2. 2. 회사가 이용자에게 서비스 이용정지를 통보한 시점에 마일리지가 존재하는 경우: 통보일로부터 30일. 단, 이용자가 마일리지에 대한 권리를 포기한다는 의사를 표시한 경우는 이용정지 통보일.
    3. 3. 전 호의 기간이 경과하면 잔여 마일리지는 자동으로 소멸합니다.
    ⑥ 전 항에도 불구하고 부정적립된 마일리지는 이용정지 통보와 동시에 소멸합니다.
  • 제16조 (마일리지의 사용정지·소멸 등)
    ① 이용자가 마일리지 서비스를 마지막으로 이용한 날로부터 2년 동안 마일리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적립된 마일리지의 사용이 정지됩니다. 단, 이용자는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하여 사용 재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마일리지 적립일로부터 5년 동안 마일리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적립된 마일리지는 순차적으로 소멸합니다. 단, 회사는 회사 또는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소멸 조건을 달리 정할 수 있으며 이용자에게 별도로 안내합니다.
    ③ 이용자가 사망한 경우, 또는 이용자의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효력을 상실하거나 이용자가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수집 활용 동의(제3자 제공 동의 포함)를 철회한 경우에는 마일리지 서비스 이용이 정지됩니다.
  • 제17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자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 법령에 따른 수사 목적으로 관계 기관에서 요구하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 기타 법률상 근거를 가진 관계 기관이 요청하는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면 이를 신속히 처리해야 합니다. 신속한 처리가 어려우면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E-mail) 등으로 해당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해당 제휴사의 약관을 따릅니다.
    ④ 회사는 제휴사의 서비스 제공을 중개하며, 각 제휴사 간의 가격 정책 및 환불에 관한 내용, 가격 비교 등은 제휴사와 이용자 간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및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지킵니다.
  • 제18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1. 이용 신청 또는 변경 때 허위 사실을 기재하는 행위
    2. 2. 다른 이용자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의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부정으로 사용하는 행위
    3. 3.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저장•공개하는 행위
    4. 4.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복제•유통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5. 5.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6. 6. 회사가 지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송신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7. 7.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8. 8.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9. 9.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와 혼란을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하거나 유포하는 행위
    10. 10.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분명한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또는 스팸메일(Spam Mail)을 전송하는 행위
    11. 11.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로 가장 또는 속이거나 타인의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이메일(E-mail)을 발송하는 행위
    12. 12.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컴퓨터 코드•파일•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이메일(E-mail)로 발송하는 행위
    13. 13.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문장•도형•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4. 14.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이용자는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지켜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 등을 통한 수익, 음란 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 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와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자는 이러한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를 배상할 의무를 집니다.
    ④ 이용자가 본 조 제1항에 명시된 행위를 했을 때 회사는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특정 서비스의 이용 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가 본 조 제4항에 정한 조치를 할 때에는 미리 이용자에게 전화 또는 이메일(E-mail)로 해당 내용을 통보하며, 이용자에게 연락할 수 없거나 긴급을 요하는 것과 같이 부득이한 때에는 먼저 조치한 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본 조 제4항에 따른 회사의 조치에 관해 항변의 사유가 있으면 항변할 수 있습니다.
    ⑦ 본 조 제4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되었을 때 회사는 이용자의 재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19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이용자가 등록한 이메일(E-mail) 주소나 문자메시지(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연락처를 기재하지 않았거나 변경하여 개별 통지를 하기가 어렵거나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게 통지할 때에는 사이트의 게시판 등에 통지할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 제20조 (이용자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① 이용자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제3자에게 자신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② 이용자는 자신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가 무단으로 사용되거나 제3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였다면 해당 사실을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 그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자 자신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가 무단으로 사용된 데 따른 손해에 대해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제18조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① 이용자는 이용신청 때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해야 합니다. 단, 이름, 이용자 아이디(ID) 등 변경이 불가능한 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나,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인 경우 사명이 변경 되었을 시에는 이름(회사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수정하지 않은 정보 때문에 발생하는 손해는 해당 이용자가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1.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2. 이용자가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이용자로부터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어서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생명, 신체, 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반드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④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과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를 따릅니다.
    ⑤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처리•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이 원칙이지만, 필요하면 이용자의 동의를 받거나 이용자에게 통지한 후 위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 제22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사이트 상에서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 방법으로 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 단, 계약해지로 인한 불이익은 이용자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 제18조 이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으면 사전 통지 없이 즉시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는 등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받은 후에라도 이용자의 활동상태에 따라 서비스 일시중단 등의 수단으로 서비스 이용을 차등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본 조 제2항 및 제3항의 회사 조치에 대하여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의 신청은 팩스, 우편, e-mail을 통해 가능합니다.
    ⑤ 본 조 제4항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면,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⑥ 이용자가 이용계약을 해지할 때는 관련법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모든 데이터 및 마일리지가 소멸됩니다.
  • 제23조 (양도 금지)
    이용자는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증여할 수 없으며,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이용자인 경우 관리자 변경은 가능합니다.
  • 제24조 (손해배상)
    ①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면,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②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불법 행위나 본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여 회사가 해당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으면 해당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 제25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정전, 화재, 통신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 때문에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를 매개로 이용자 상호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발생한 분쟁에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 때문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⑤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하거나 제공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회사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손해가 생기더라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26조 (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면,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본 조 제1항의 협의에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으면 회사와 이용자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6년 7월 22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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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 내부 방침부정이용 방지 및 추후 분쟁 대응부정이용기록(불량 혹은 비정상 이용기록) :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IP, 로그기록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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